CN 블루의 정 용인 정화는 '삼총사'에 대한 거대한 변환을 만듭니다

CN 블루의 정 용인 정화 그가 연기 변신을 통해 갈 거라고 말했다.

8 월 12 일에, 정 용인 정화는 그가 자신의 캐릭터, 공원 달 춘향에 대한 공유 강남의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TVN의 삼총사에 대한 기자 회견에 참석했다.

"첫째 독서하는 동안 감독이 내 머리로 행동하는 내 마음과 행동을하지 말라고 말했다. 나는 그 시점에서 자신을 던져하기로 결정,"정 용인 정화 말했다. "나는 정말 그냥 급락을 복용하고 난 과거에 멋진 캐릭터를 많이했던입니다.이 드라마 안에 살고있는 생각, 그냥 주위에이 시간을 즐길하기로 결정했다."


CN 블루의 정 용인 정화는 '삼총사'에 대한 거대한 변환을 만듭니다

CN 블루의 정 용인 정화는 '삼총사'에 대한 거대한 변환을 만듭니다

"아마 그 때문에,하지만 촬영 현장에있는 것은 방송하기 전에, 우리는 우리가 그런 식으로 촬영하는 경우에도 있지만, 밤새 촬영하고 태양이 상승 할 때 야외 장면을 종료하고 있습니다. 매우 즐거운되고있다 , 내 마음에 충만의 혹스 베리 느낌 "정 용인 정화 말했다. "나는 그것을 통해 어려움을 겪고 아니지만, 흥분이 성장하고있다."

정 용인 정화의 생각에, 작가 송 재 정 모두가 웃었 추가 "이 사람은 주로 코미디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. 당신이 상쾌하게 될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아?"

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의 '삼총사 기반으로 융합 sageuk이다. 그 배경으로 조선 시대와 드라마 스타 정 용인 정화, 이진욱, 양 동근 중구 해일에서, 서 현 진, 윤 영, 그리고 더.

드라마는 8 월 17 일에 방영을 시작합니다.

0 Response to "CN 블루의 정 용인 정화는 '삼총사'에 대한 거대한 변환을 만듭니다"

コメントを投稿

Friends list